본문 바로가기

일상

Who is 육준서?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

보따리상입니다

 

요즘 강철부대가 뜨거운 인기죠?

강철부대에서도 더 핫한 육준서에 대해 알아볼게요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일단... 잘생겼네요...

 

1996년 4월 1일 생인 육준서 씨는

올해로 25살이죠

176cm의 키에 69kg이라는 몸무게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말도 안 되는 피지컬을 가지고 계시네요

 

육준서 씨는 모두가 아시겠지만

2014년 12월 해긴 부사관으로 입대

2016년 UDT/SEAL 62-1기 수료

해군 특수전전단 폭발물 처리 대대에서 근무하다가

2019년 2월 하사로 전역하고

현재는 화가로 활동 중입니다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거친 느낌의 겉모습과는 달리

화가라는 매력적인 직업이 육준서 씨를 

더 돋보이게 하는 거 같네요 :)

 

과묵하고 무뚝뚝해 보이는 모습과 달리 

 

취미는 피아노 연주라고 하니 

정말 반전 매력이 넘치는 거 같아요

 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강철부대 제작진에 따르면 섭외가 가장 어려웠던 출연자라고 해요

직업이 화가이다 보니 방 송출을 하는 것이 커리어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부담이 컸다고..

그래서 가장 마지막에  캐스팅된 출연자라고 해요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육준서 씨는 무신사 라퍼지 스토어의 모델로도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해요

위의 사진은 ARENA 화보 촬영 사진이에요!

 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때로는 남자 친구 룩으로 부드러운 모습도 보여주네요

참고로 치킨을 매우 좋아한다고 해요!

강철부대에서도 숙소에서 혼자 치킨을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다고

출처=육준서 인스타그램

현재 강철부대에서 40kg 군장 산악 행군 미션을 진행 중인데

과연 UDT의 육준서 씨가 생존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


오랜만에 재미있게 보던 프로그램에

너무 멋지게 등장해서

오래 기억될 수 있게 포스팅 남겨봤어요 :)

 

728x90
반응형